다음은 Windows 7(윈도우 7) 설치의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 설치 중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컴퓨터의 CPU(중앙 처리 장치)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2비트 및 64비트 Windows: 질문과 대답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CPU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는 실행하지 못하지만 현재 컴퓨터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 중일 경우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부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컴퓨터 시작에서 확인하십시오.
참고
업그레이드 설치 옵션을 사용하여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 설치 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및 다시 설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Microsoft Store에서
Windows 7(윈도우 7)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다운로드하면 넷북이나 내부 DVD 드라이브가 없는 다른 컴퓨터에
Windows 7(윈도우 7)을 가장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북에 Windows 7(윈도우 7) 설치를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십시오.
제품 키는 컴퓨터 또는
Windows(윈도우) 패키지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Windows 7(윈도우 7)을 구입하여 다운로드한 경우에는 확인 전자 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제품 키 확인 위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서 프린터를 공유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프린터를 다시 공유해야 합니다.
시작 단추
를 클릭하고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합니다.
공유할 프린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프린터 속성을 클릭합니다.
공유 탭에서 이 프린터 공유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프린터에 계속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컴퓨터에서 프린터를 삭제한 다음 프린터를 다시 추가합니다.
먼저 해당 장치를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Windows 7(윈도우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 장치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 해결사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Windows XP Mode(윈도우 XP 모드)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도움말 및 지원에서 "Windows XP Mode"를 검색하십시오.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많은 컴퓨터에 동일한Windows(윈도우) 제품 키를 사용하여 Windows 7(윈도우 7)을 정품 인증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조건에서는 제품 키를 한 대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도록 허용합니다.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두 번째 컴퓨터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는 경우 동일한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 추가 복사본을 구입하여 새 제품 키를 얻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Windows 7 제품 키 구입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문서 ID: MSW70006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