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0일 일요일

Windows 7 설치 문제: 질문과 대답


다음은 Windows 7(윈도우 7) 설치의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현재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Windows 7(윈도우 7)으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Windows(윈도우) 버전을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 질문과 대답 - Windows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 설치 중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컴퓨터의 CPU(중앙 처리 장치)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2비트 및 64비트 Windows: 질문과 대답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CPU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는 실행하지 못하지만 현재 컴퓨터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 중일 경우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부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컴퓨터 시작에서 확인하십시오.
참고

참고

업그레이드 설치 옵션을 사용하여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 설치 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및 다시 설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넷북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icrosoft Store에서 Windows 7(윈도우 7)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다운로드하면 넷북이나 내부 DVD 드라이브가 없는 다른 컴퓨터에 Windows 7(윈도우 7)을 가장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북에 Windows 7(윈도우 7) 설치를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십시오.

업그레이드 호환성 보고서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보고서는 업그레이드 설치 중에 Windows(윈도우)에서 업그레이드에 영향을 주는 문제가 발견된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수행할 권장 단계가 포함되며,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바탕 화면에 복사본이 저장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업그레이드 호환성 보고서의 개념 및 그 결과의 의미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키 확인 위치

제품 키는 컴퓨터 또는 Windows(윈도우) 패키지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Windows 7(윈도우 7)을 구입하여 다운로드한 경우에는 확인 전자 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제품 키 확인 위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키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치 과정에서 입력하는 제품 키가 없으면 새 제품 키를 구입해서 설치 후 30일 이내에 Windows(윈도우)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Windows 7 제품 키 구입 및 Windows 7 정품 인증: 질문과 대답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업그레이드 후 프린터가 공유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서 프린터를 공유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프린터를 다시 공유해야 합니다.
  1. 시작 단추 시작 단추 그림를 클릭하고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합니다.
  2. 공유할 프린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프린터 속성을 클릭합니다.
  3. 공유 탭에서 이 프린터 공유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프린터에 계속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컴퓨터에서 프린터를 삭제한 다음 프린터를 다시 추가합니다.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한 후에 모니터, 사운드 카드 또는 프린터와 같은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먼저 해당 장치를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Windows 7(윈도우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 장치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문제 해결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old 폴더는 무엇이며 어떻게 제거합니까?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하여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고 설치 중 파티션을 포맷하지 않는 경우 Windows(윈도우) 이전 버전에서 사용된 파일이 Windows.old 폴더에 저장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old 폴더를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에서 확인하십시오.

현재 사용 중인 프로그램이 Windows 7(윈도우 7)에서 잘 작동할까요?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용 프로그램 대부분이 Windows 7(윈도우 7)에서도 잘 작동되지만 일부 구형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거나 전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려면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 해결사 열기‍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프로그램 호환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Windows 버전에서 이전 버전의 프로그램 실행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 해결사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Windows XP Mode(윈도우 XP 모드)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도움말 및 지원에서 "Windows XP Mode"를 검색하십시오.
참고

참고

  • Windows Mail(윈도우 메일)이나 Outlook Express(아웃룩 익스프레스)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Windows 7(윈도우 7)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Windows Mail(윈도우 메일)이나 Outlook Express(아웃룩 익스프레스)를 전자 메일 프로그램으로 사용한 경우 메시지를 읽거나 전자 메일을 보내고 받으려면 Windows 7(윈도우 7) 설치를 완료한 후 새 전자 메일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Mail(윈도우 메일)을 찾고 계십니까?의 정보를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십시오.
  • Windows 7(윈도우 7)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하는 경우Windows 7(윈도우 7)에서 사용할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의 설치 디스크, 제품 키 및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고 있는 경우 32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고 하면 64비트 운영 체제에서만 실행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Windows 7(윈도우 7)의 32비트 버전 및 64비트 버전과 모두 호환되는 것으로 테스트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Windows 7(윈도우 7) 호환성 센터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키를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많은 컴퓨터에 동일한Windows(윈도우) 제품 키를 사용하여 Windows 7(윈도우 7)을 정품 인증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조건에서는 제품 키를 한 대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도록 허용합니다.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두 번째 컴퓨터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는 경우 동일한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 추가 복사본을 구입하여 새 제품 키를 얻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Windows 7 제품 키 구입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문서 ID: MSW700063

여기에서 대답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설치 및 업그레이드, 정품 인증 포럼에 대한 Microsoft의 대답에서 온라인으로 질문에 대한 대답이 있는지 요청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