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30일 토요일

Office 2010 + Windows 7: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Microsoft Office 2010은 아이디어를 보다 독창적으로 표현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과 교류하는 데 유용한 새로운 강력한 도구를 통해 사무실, 집 또는 학교에서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Office 2010은 여러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Windows 7(윈도우 7)의 혁신적인 기능이 Office 2010과 완벽하게 통합되므로 WIndows 7(윈도우 7)에서 사용할 때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Office 2010과 Windows 7(윈도우 7)을 함께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Office 2010 프로그램 및 파일에 대한 빠른 액세스

Windows 7(윈도우 7) 작업 표시줄에 Office 2010 프로그램과 파일을 필요한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Office 2010 프로그램을 작업 표시줄에 추가하려면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작업 표시줄로 끌면 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Office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문서를 간단하게 열 수 있습니다.

Word 2010 문서의 미리 보기를 표시하는 Windows 7 작업 표시줄Windows 7 작업 표시줄에서 Office 2010 프로그램과 파일을 더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의 새로운 기능인 점프 목록을 통해 매일 사용하는 Office 2010 파일 및 프로그램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 표시줄의 Word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최근에 열어 본 모든 Word 문서를 표시하는 점프 목록이 표시됩니다.

Word 2010 점프 목록을 표시하는 Windows 7 작업 표시줄점프 목록에는 자주 사용하는 파일과 프로그램에 대한 직접 링크가 표시됩니다.

간편하게 Outlook 2010 첨부 파일 만들기

Windows 7(윈도우 7)에서 Microsoft Office Outlook을 사용하는 경우 전자 메일, 작업 및 일정 항목에 파일을 쉽게 첨부할 수 있습니다. 점프 목록에서 문서를 끌어 원하는 항목에 바로 첨부하면 됩니다.
  • 전자 메일. Windows 7(윈도우 7) 이전 버전에서 전자 메일에 파일을 추가하려면 Outlook에서 새 전자 메일을 열고 문서가 있는 디렉터리를 찾아 원하는 문서를 찾은 다음 전자 메일에 첨부해야 했습니다. 이제는 점프 목록의 문서를 Outlook 받은 편지함으로 끌어 놓기만 하면 해당 문서가 첨부된 새 전자 메일 메시지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 작업. 점프 목록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에 문서를 첨부할 때와 같은 방법으로 점프 목록을 사용하여 Outlook 작업에 문서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점프 목록에서 문서를 선택하여 Outlook의 작업 섹션에 놓으면 문서가 첨부된 새 작업이 만들어집니다.
  • 일정 항목. 일정에 특정 문서 작업을 위한 시간을 지정하려는 경우 점프 목록에서 문서를 끌어 Outlook의 일정 섹션에 놓습니다. 해당 문서 작업을 할 시간이 되면 이 문서를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속 미리 알림에 문서가 첨부되므로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nap으로 여러 Office 2010 문서 보기

두 개의 문서를 동시에 보려고 창 크기를 조정하십니까? Windows 7(윈도우 7)의 새로운Snap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문서를 비교하거나 스프레드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읽으면서 메모를 하는 등 동시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왼쪽으로 한 문서를 끌고 화면의 오른쪽으로 다른 문서를 끌면 Windows 7(윈도우 7)에서 자동으로 창 크기를 조정하여 두 문서를 나란히 볼 수 있게 정렬합니다. 작업을 마친 후 반대쪽으로 각 창을 끌면 문서가 원래 크기로 돌아갑니다.

PowerPoint 2010에서의 간편한 프레젠테이션

Windows 7(윈도우 7)에서는 LCD 프로젝터 같은 외부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기 때문에 PowerPoint 2010 프레젠테이션을 훨씬 더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Windows(윈도우) 로고 키+P를 누르면 Windows 7(윈도우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디스플레이 옵션이 표시되므로 노트북과 외부 디스플레이 간에 화면을 아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Office 2010 파일 찾기 및 정리

Windows 7(윈도우 7)‌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Office 2010 파일을 특정 폴더에 정리하지 않고도 파일을 보고, 정리하고, 관리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자신의 PC 또는 여러 컴퓨터의 서로 다른 위치에 파일이 있는 경우에도 한 곳에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7 Word 2010의 열기 대화 상자에 표시되는 라이브러리라이브러리는 Office 2010과 통합되므로 라이브러리를 보고 모든 Office 프로그램 내에서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Windows Touch로 Office 2010 사용

Office 2010은 Windows 7(윈도우 7)을 실행하는 노트북 및 터치 기능이 지원되는 PC에서Windows Touch(윈도우 터치)를 사용하여 터치 탐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마우스와 키보드 대신 화면을 손으로 터치하여 문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Windows 7과 Office 2010 파일 동기화

노트북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의 Office 2010 파일 작업을 하는 경우 작업 내용 동기화를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에서는 파일을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노트북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파일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되면 오프라인으로 작업한 모든 파일이 자동으로 네트워크 버전과 동기화됩니다.

Office 2010과 Windows 7의 일관된 디자인

Office 2010 사용자는 Windows 7 프로그램에서도 매우 편안하고 익숙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Windows(윈도우 7)과 Office에서는 리본을 일관되게 사용하므로 기능을 쉽게 검색할 수 있고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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