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8일 금요일

공유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 설치를 제한하는 방법 1 : 표준 사용자를 생성하여 제한하는 방법

가정, 회사 또는 공공장소에 여러 사용자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 제한된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컴퓨터 설정 및 소프트웨어 설정 등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바이러스, 맬웨어 또는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제한된 사용자 계정을 생성 또는 활성화하여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를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음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1. [시작]
    을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사용자 계정을 입력하세요.

  2. 제어판 아래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세요.

  3. 사용자 계정 변경 화면에서 [다른 계정 관리]를 클릭하세요.

  4. 현재 사용 중인 사용자 계정 화면에서 [새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5. 계정 이름 지정 및 계정 유형 선택 화면에서 새 계정 이름을 입력합니다(여기서는 손님을 예로 사용함). 그런 다음 표준 사용자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6. 새 계정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현재 로그온 사용자 계정을 로그오프하기 위해 [시작]
    을 클릭한 다음 시스템 종료의 화살표를 클릭해서 [로그오프]를 클릭합니다.

  8. 윈도우 로그온 화면에서 새롭게 생성한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온합니다.

  9. 로그온 계정으로 컴퓨터 설정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시에 다음과 같이 관리자 권한의 사용자 계정과 암호 입력 화면이 나타나기 때문에 컴퓨터 설정 및 소프트웨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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