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
- 제어판 아래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세요.
- 사용자 계정 변경 화면에서 [다른 계정 관리]를 클릭하세요.
- 현재 사용 중인 사용자 계정 화면에서 [새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 계정 이름 지정 및 계정 유형 선택 화면에서 새 계정 이름을 입력합니다(여기서는 손님을 예로 사용함). 그런 다음 표준 사용자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 새 계정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로그온 사용자 계정을 로그오프하기 위해 [시작]
- 윈도우 로그온 화면에서 새롭게 생성한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온합니다.
- 로그온 계정으로 컴퓨터 설정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시에 다음과 같이 관리자 권한의 사용자 계정과 암호 입력 화면이 나타나기 때문에 컴퓨터 설정 및 소프트웨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2012년 6월 8일 금요일
공유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 설치를 제한하는 방법 1 : 표준 사용자를 생성하여 제한하는 방법
가정, 회사 또는 공공장소에 여러 사용자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 제한된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컴퓨터 설정 및 소프트웨어 설정 등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바이러스, 맬웨어 또는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제한된 사용자 계정을 생성 또는 활성화하여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를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