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메모를 하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화요일 치과 진료" 또는 "월요일부터는 꼭 치실 사용하기" 등의 사소한 메모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책상이나 달력, 냉장고에서 이런 스티커를 안심하고 떼어내도 됩니다. Windows 7(윈도우 7)에서는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스티커 메모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면 해야 할 일 목록과 전화 번호를 적어 두는 것은 물론, 기발한 아이디어가 생각날 때마다 기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있지 않을 때 생각이 문득 떠오른다면 OneNote 2010(원노트 2010)을 사용하십시오. Microsoft Office(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OneNote 2010(원노트 2010)은 메모지처럼 메시지, 알림 및 기타 메모를 즉시 적어 둘 수 있는 디지털 전자 필기장입니다. 또한 OneNote(원노트)를 전화, PC 및 Windows Live SkyDrive(윈도우 라이브 스카이드라이브)와 동기화하여 이동 중이나 업무 중에 메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